하나투어,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 설명회

자기주도형 학습 프로그램을 영어캠프에 접목시킨 것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5/19 [11:49]

하나투어,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 설명회

자기주도형 학습 프로그램을 영어캠프에 접목시킨 것

이소정 | 입력 : 2010/05/19 [11:49]
하나투어가 국내 최초로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 상품을 선보이며 오는 29일 초등학교 3학년 ~ 중학교 1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란 일시적인 효과에 그치는 기존의 영어캠프와는 달리 아이들이 스스로의 학습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학습방향을 주도하면서 자신을 표현하는 능력과 리더십을 키우는 자기주도형 학습 프로그램을 영어캠프에 접목시킨 것이다.

캠프 전·후까지 총 3단계에 걸쳐 관리하며 영어를 가르치기보다는 영어를 어떻게 공부하는지 그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대학입시제도가 영어 외에도 학생의 창의적 체험활동과 자발적인 참여를 중시하는 입학사정관제로 정착해가면서 이에 대처할 수 있는 효율적인 학습방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나투어는 영어 전문 컨텐츠 개발 기업인 컴퍼스미디어, 학습캠프 및 자기주도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드림트리 아카데미와 손잡고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를 런칭해, 오는 7월 제주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에 앞서 초등학교 3학년 ~ 중학교 1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설명회를 29일 오전 10시 하나투어 본사 6층 대강의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자기주도형 학습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입학사정관제의 대비 방안을 제시해주며, 자기주도형 영어몰입캠프 상품과 일정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하나투어 신성장사업팀 차장은 “최근 대학입시제도가 시험성적에 의존하는 선발방식보다 개인의 잠재적 역량이나 특기 등을 평가하는 입학사정관제로 변화하고 있다”며 “대학입시제도에 민감한 학부모들에게 기존과 차별화 된 학습방법을 제공하고자 자기주도형 제주영어몰입캠프 상품과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1차 7월 25일, 2차 8월 8일부터 12일간 제주에서 진행되며, 영어캠프 및 설명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신성장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02-2127-190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