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울렁증, 미녀쌤과 함께라면 완벽퇴치

‘미녀쌤’ 아이돌 키우기 유키스 동호의 미녀쌤 박래미 강사

인명숙 | 기사입력 2010/05/28 [13:49]

영어 울렁증, 미녀쌤과 함께라면 완벽퇴치

‘미녀쌤’ 아이돌 키우기 유키스 동호의 미녀쌤 박래미 강사

인명숙 | 입력 : 2010/05/28 [13:49]
▲ 박래미 강사  
“리스닝은 되는 데 스피킹이 좀…”, “리딩은 되는 데 리스닝이…” 취업 관련 사이트의 영어 게시판을 보면 이런 고민을 자주 발견할 수 있다. 글로벌 시대다. 영어는 필수. 중국어, 일본어는 선택이라는 말이 공공연하게 돌고 있는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영어 때문에 골머리 좀 썩었을 것이다.

수능을 준비하는 고등학생,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은 물론 유치원부터 직장인까지, 영어 열풍을 피할 수 있는 대한민국 인구는 얼마나 될까?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녀쌤’s 아이돌 키우기’를 보면 아이돌도 영어공부를 피해 갈 수 없다는 걸 알 수 있다. 인기 아이돌그룹 유키스의 동호가 실력파 미녀쌤 박래미강사에게 영어과외를 받으며 진땀을 빼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영어는 우리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인 것은 물론 현 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수불가결한 것이다.

특히 최근에는 대기업을 시작으로 취업관문의 중요한 평가항목이 된 실전에 사용이 가능한 영어, 즉 영어회화가 주목 받고 있다. 그러자 그 동안 문법 위주의 영어에만 매진을 했던 수많은 사람들은 어리둥절하게 되었다. 죽어라 문법책과 사투를 해도 이해가 가지 않는 영문법에 회화까지 더해졌으니 말이다. 설상가상이 아닐 수 없다. 

영어 때문에 머리만 움켜쥐고 있는 많은 이들을 위해 유키스 동호의 미녀쌤, 박래미강사가 나섰다. 다가오는 여름 영어공부계획을 가지고 있는 이들을 위해 무료 공개 강의를 제안한 것이다. 이번 무료강의는 여름방학특강 설명회와 함께 다음달 6월 5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호에서 1시~3시, 3시~5시로 두차례 열릴 예정이다. 발음의 중요성과 발음과 리스닝, 스피킹의 상관관계 그리고 한국인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발음 10가지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설명회를 통해 박래미강사만의  톡톡튀는 영어강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다.

무료강의와 설명회를 시작으로 6월 마지막 주부터 8월 말까지는 박래미강사의 여름특강도 준비 돼 있으므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싶은 사람들은 적극 지원하길 바란다. 대학생 및 성인, 중고등학생과 승무원 및 외국계 기업 특별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각 인원은 중고등반 20명, 대학생 및 성인 20명으로 제한된 인원으로 1-2개의 반이 구성된다. 

또한 승무원 및 외국계 기업 특별반은 100% 박래미 강사가 직접 수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스터디 공간을 지원할 예정이다. 유키스 동호가 독차지한 미녀쌤의 과외수업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박래미 강사 프로필  

박래미 강사는 “우리가 한국말을 잘하는 것은 평생에 걸친 훈련때문이다. 영어도 마찬가지다. 단순히 ‘영어회화 잘하는 법’인 a라는 문장에 b라고 답하는 패턴을 외우라고 가르치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영어훈련’을 시키는 조교의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래미강사의 여름특강은 기초 발음공부부터 면접 및 실전 적용이 가능한 스크립트 등 문장을 통해 억양과 리듬교육까지 배울 수 있어 영어에 자신감이 결여되어 있거나 꾸준한 학습에도 영어실력이 늘지 않아 고민인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sbs 스타킹 공인 영어 강사이자 동호의 미녀쌤으로 유명한 스타강사 박래미강사의 여름방학 특강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동영상 강의 및 책 출판 전 특강이기 때문에 큰 메리트가 있을 것이라는 정보이다. 매년 계획하는 영어공부,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박래미강사의 여름특강 설명회을 시작으로 영어정복에 도전해 보자.
http://blog.naver.com/bananaisnana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