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와 실시간 공부하는 필리핀 영어캠프

실시간으로 학부모와 커뮤니케이션하며 호흡할 수 있는

윤가은 | 기사입력 2010/06/01 [17:20]

현지와 실시간 공부하는 필리핀 영어캠프

실시간으로 학부모와 커뮤니케이션하며 호흡할 수 있는

윤가은 | 입력 : 2010/06/01 [17:20]
학부모의 궁극적인 목표는 우리 아이를 글로벌 시대에 맞춘 글로벌 인재로 키우는 일일 것이다. 글로벌 인재로 키우기 위해서는 글로벌 마인드와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글로벌 체험을 하는 것이 제일 좋은데 장기 조기유학이 힘든 경우 방학기간을 활용해서 해외에서 학습할 수 있는 해외영어캠프를 주로 활용한다.

해외에서 학습할 경우 아무래도 안전과 영어 공부 이 두 가지가 제일 중요한데 14년 연혁의 프레버에듀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영어캠프라 할 수 있다.
프레버 고성용 팀장은 “필리핀 영어캠프가 14년 동안 영어캠프 브랜드 파워 1위를 구축할 수 있던 원동력은 바로 실시간으로 학부모와 커뮤니케이션하며 호흡할 수 있는 창구인 실시간 인터넷 생방송 프로그램 때문” 이라고 전한다. 

하루 중 캠프 정규시간만을 집중 방영하는데, 집에서 엄마가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에 정신이 번쩍 들어 딴전을 피우는 아이가 없고 매일 공부를 열심히 하는 효과를 가져와 캠프가 끝나는 시점이 되면 기존보다 200%의 공부효과를 더 가져올 수밖에 없는 비밀이 있다고 귀뜸 한다. ‘실시간 인터넷 생방송 프로그램'이란 현지에서 진행되는 학생들의 1대1 원어민 수업, 그룹 수업, activity룸, 식당 등 주요 활동들을 액티비티 카메라를 이용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프레버의 14년 캠프운영 노하우가 그대로 묻어있다.

또 이뿐만이 아니라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을 보낼 수 있도록 현지 생활(매일 사진, 영상등)을 홈페이지를 통해서 매일 확인 할 수 있으며, 호텔에 숙박하여 24시간 무장가드와 의료진의 보호를 받는다. 또한 담임제의 철저한 관리와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어려움을 해결해 준다. 5억 배상 책임 보험이 가입된 캠프로서 안전하여 kbs vj특공대에까지 방영된 적 있고, 사단법인 한국 청소년 캠프협회가 후원하고, 방송사 및 국내외 대기업 영어캠프를 주최.진행한 경험이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캠프이다. 

필리핀 영어캠프의 경우 1:1로 13시간 이상의 스파르타식 교육으로 진행하며, 항공권이 비용에 포함되어 있어 용돈만 준비하면 되어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학점 우수자와 생활태도 우수자에게 장학금을 주는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는데 공부 뿐만 아니라 생활 태도도 향상되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영어 뿐 아니라 수학, 골프, 중국어, 문화체험, 수학여행 등도 경험할 수 있고, 홈스테이 가정에서 현지인과 자연스럽게 생활할 수 있어 영어환경이 자연스레 조성. 지난 영어 캠프를 다녀온 학생들의 pelt 성적을 비교해본 결과 급수별로 80% 이상 합격률을 보였고, 특히 가장 어렵다는 스텐다드 1급은 90%에 가까운 합격률을 보이고 있어 2010년 여름캠프에도 기대한다. 

해외 영어캠프에 참여하는 4학년 이상 학생에게는 전문적인 개인별 맞춤 학습 상담과 학생 진로 상담 검사를 무료로 실시해 주어 학생의 진로를 미리 파악하고 앞으로의 전략적 계획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학습과 진로에 관해 각각 분야별로 3가지씩 검사를 해주는데 진로에 관한 검사는 진로 성숙도, 진로 흥미.성격, 전공.진로 선택이고 학습에 관한 검사는 학습 성격 유형.행동 특성, 학습 행동.심리, 전공.진로 선택이다. 
 
필리핀 영어캠프를 수료한 후 연계유학으로 필리핀과 동일한 학비로 캐나다 리자이나 스쿨에 입학할 수도 있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한편, 프레버에듀는 매주 금요일 프레버 본사에서 영어캠프, 조기유학, 국제학교에 대해 설명회를 개최한다. 문의 : 02-2168-3981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