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짱, 온라인 산업은 미래에 대한 투자다

IT산업분야에서는 대한민국이 단연 세계1위이다

인명숙 | 기사입력 2010/06/03 [10:15]

아트짱, 온라인 산업은 미래에 대한 투자다

IT산업분야에서는 대한민국이 단연 세계1위이다

인명숙 | 입력 : 2010/06/03 [10:15]
it산업분야에서는 대한민국이 단연 세계1위이다. 대한민국의 인터넷 산업은 근 10년간 꾸준히 발전되어 왔으며 이를 통한 매출액은 기존 오프라인 사업에 비해 그 규모가 거대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을 말할 수 있다.


'(주)원클릭'은 미래에 대한 투자부분에 있어 it분야에서의 리더가 되기 위해 온라인 시스템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가장 먼저 시장에 선보이는 예술종합 사이트 '아트짱'은 국내최초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모든 편의성과 독창성이 가미된 시스템이라고 단언할 수 있다. '아트짱에서는 안 되는 것이 없다?’ ‘아트짱’은 채팅부터 경매, 예술용품 구매, 구인구직등 전반적으로 포털 사이트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아트짱' 관계자는 7월 1일 상용화와 함께, 3개월에 걸친 대대적 업데이트를 통해 상용화 이후의 부족한 컨텐츠를 보완한 '아트짱'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털사이트로 탈바꿈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원클릭'의 주력 컨텐츠인 예술종합 사이트 '아트짱'의 7월1일 공식상용화와 함께 '아트짱'의 비공개 시스템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www.artzzang.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