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최원영 신혼여행 사진 관심 집중

이웃집 웬수 결혼식촬영 비하인드 컷에 이어 여행사진 공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6/04 [17:22]

한채아-최원영 신혼여행 사진 관심 집중

이웃집 웬수 결혼식촬영 비하인드 컷에 이어 여행사진 공개

박소영 | 입력 : 2010/06/04 [17:22]
건강하고 밝은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sbs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의 한채아와 최원영의 결혼식 촬영 비하인드 컷에 이어 신혼여행 사진이 공홈에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주말 드디어 이들의 결혼식과 신혼여행이 진행된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은 이들의 예쁜 모습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 컸다. 이에, 공홈을 통해 사진으로 미리 결혼식과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하게 된 것.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신혼여행 사진 속에서 한채아와 최원영은 마치 의류화보 속 모델커플처럼 멋지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들로부터 “역시 완판커플!”이라는 찬사를 얻고 있다. 최원영 한채아 커플은 드라마 초반부터 톡톡 튀면서도 깔끔한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그들이 입은 옷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느냐”는 문의가 쇄도했었다.

신혼여행 사진을 통해 그들은, 바닷가 연인에 걸맞게 화이트&블루로 세련된 캐주얼 커플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다정하게 손잡고 바닷가를 거니는 모습, 손하트를 그리며 즐겁게 사진찍는 모습, 셀카 찍는 모습, 다정하게 옷깃을 여며주는 신혼부부다운 모습 등을 보여주어 네티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채아 최원영의 즐거운 신혼여행 모습은 사진과 인터뷰영상 등을 통해 sbs ’이웃집 웬수’ 공식홈페이지(
http://tv.sbs.co.kr/wensu)에서 미리 살펴볼 수 있으며, 그들의 결혼식과 신혼여행 모습은 이번주 토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www.sbscontentshub.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