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2010년 하계 환전 페스티발

외환은행 전지점에서 6월부터 8월말까지 3개월간 추첨통한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6/06 [10:40]

외환은행, 2010년 하계 환전 페스티발

외환은행 전지점에서 6월부터 8월말까지 3개월간 추첨통한

김민강 | 입력 : 2010/06/06 [10:40]
외환은행(www.keb.co.kr)은 휴가철, 방학 등 본격적인 환전 성수기를 맞이하여 환전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하고 알찬 선물을 제공하는 ‘외환은행 환전페스티발’을 8월말까지 실시한다. 환전페스티발은 외환은행 전지점을 포함하여 사이버환전과 환전클럽에서 환전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외환은행 전지점에서 6월부터 8월말까지 3개월간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 뿐만 아니라 국제전화 무료이용권 및 특별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또한 사이버환전 고객에게는 환율우대 및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확대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품행사는 미화 5백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 45” led tv, 2등 20명 아이리버 전자책, 3등 500명 듀얼 손목시계를 총 521명에게 증정하고 미화 3백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 환율우대쿠폰과 베니건스 무료 시식권 및 식음료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외환은행만의 특허상품인 사이버환전을 이용하는 고객은 영업점 경품행사 참여와 거래금액에 따라 최고 70% 환율우대 혜택 및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확대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외환 포탈이벤트(www.fxkeb.com <http://www.fxkeb.com>)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국제전화 3,000원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신라면세점 등 면세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환전성수기를 맞아 환율우대,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실수요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