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투어마일리지카드 런칭기념 거리캠페인

전국적으로 13개 지점과 24개 대리점에서 공동으로 이루어져

강지현 | 기사입력 2010/06/24 [12:16]

모두투어, 투어마일리지카드 런칭기념 거리캠페인

전국적으로 13개 지점과 24개 대리점에서 공동으로 이루어져

강지현 | 입력 : 2010/06/24 [12:16]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지난 22일(화) 오전 8시부터 한 시간여 동안 모두투어 투어마일리지 카드 런칭 기념 및 모두투어 브랜드 홍보의 일환으로 전국적인 거리 캠페인 활동을 벌였다. 이 캠페인은 전국 13개 모두투어 지점 및 24개 대리점에서 공동으로 이뤄졌고 총 100여명의 직원이 함께 참여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 지나가는 시민에게 인사를 나누며 판촉물과 브로슈어를 나눠주는 캠페인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각 지점에 해당하는 지역에서 모두투어 유니폼과 어깨띠를 착용하고, 시민들에게 인사를 나누며 모두투어 브랜드를 홍보하고, 판촉물과 브로셔를 통해 지난 5월 출시된 ‘투어마일리지 카드’를 홍보했다. 
모두투어는 본 캠페인과 같은 활동으로 고객에게 직접 다가가는 기회를 가지고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투어마일리지 카드’에 대한 관심도 증가와 카드 발급으로의 연계 효과까지 누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남수현 모두투어 홍보마케팅팀 팀장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투어마일리지 카드를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에서 알리고자 이번 거리 캠페인을 계획했다. 여타 마일리지 카드보다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8월 말까지는 추가 적립 등의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으므로 투어마일리지 카드에 대해 모르는 시민들을 위해 앞으로 계속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것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거리 캠페인은 지난 3월 창립 21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브랜드 홍보 캠페인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이며, 추후 3번째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에 있다. 

한편, ‘투어 마일리지’ 카드는 5월 모두투어가 외환은행과 함께 런칭한 카드로 주요 면세점 할인과 전국 최고급 레스토랑 할인 등 플래티넘 카드로써의 혜택을 주는 것은 물론, 1000원 사용 당 1마일리지 적립으로 유효기간 5년 안에 원하는 시기 언제든지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다. www.mode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