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으로 파워블로거 초청 이벤트

트위터, 카페로 파워블로거 초청, 건강 체험 이벤트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6/28 [11:03]

소셜마케팅으로 파워블로거 초청 이벤트

트위터, 카페로 파워블로거 초청, 건강 체험 이벤트

이병욱 | 입력 : 2010/06/28 [11:03]
웰빙떡볶이전문점 떡기뽁기가 소셜네트워크를 적극 이용해 브랜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어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떡기뽁기는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파워블로거 초청, 건강떡볶이 체험이벤트’를 연다. ‘파워블로거 초청, 건강떡볶이 체험이벤트’(이하 파워블로거이벤트)는 떡기뽁기의 창업정보를 예비창업자와 공유하고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의 제고와 향상을 도모할 목적으로 열린다. 

총 행사기간은 약 한달 간으로 7월 4일까지 넷상에서 활동 중인 파워블로거와 상위블로거를 선정하고 다음날인 5일, 최종 블로거를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블로거는 1차적으로 7월 8 부터 15일까지일 포스팅 등의 활동기간을 갖게 되며 15일부터 22일까지 2차 활동을 통해 7월 26일, 활동내역을 바탕으로 최종 평가되며 우수블로거로 선정된다.

▲ 떡기뽁기  

파워블로거와 우수블로거는 떡기뽁기 본점에 초청될 예정이며 설명회와 시식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주목할 점은 떡기뽁기는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감에 있어 적극적으로 소셜네크워크를 이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미 트워터를 통해 파워블로거이벤트를 홍보·마케팅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에서도 좋은 귀감으로 작용하고 있다.

대부분의 업체에서 신문이나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펼쳐나가는데 반해 떡기뽁기는 한발 앞서 개인미디어와 네트워크에 관심 갖고 이를 마케팅 수단으로 적극 활용해 효과를 배가시킨다는 전략이다. 블로그와 마이크로블로그(트워터, 페이스북 등)의 정보 공유와 전파 효과는 이미 지난 지방선거를 통해 입증된바 있다. 강력한 네트워킹 탓에 발 빠른 업체에서는 이미 이를 마케팅에 접목 시켜 톡톡한 효과를 보고 있다. 창업시장에서도 떡기뽁기가 그 시작을 알리고 있다.

한편 떡기뽁기는 건강 음식으로서 떡볶이를 시장서 선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공보존제, 인공색소 등의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 위주의 개발과 특화된 소스로 고급과 웰빙 떡볶이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파워블로거이벤트로 이를 적극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 상향을 적극 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내용 및 참여방법은 트위터 (
http://twitter.com/ttokippoki)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happyreview)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1644-8567 / www.ttokippoki.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