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남성복 신상들이 한자리에

활동적이면서도 도회적인 스타일로 남성쇼퍼들의 꾸준한 관심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6/29 [14:07]

올여름 남성복 신상들이 한자리에

활동적이면서도 도회적인 스타일로 남성쇼퍼들의 꾸준한 관심

이병욱 | 입력 : 2010/06/29 [14:07]
최근 들어 남성복을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 쇼핑몰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한때 우후죽순 생겨난 여성복 쇼핑몰 시장이 무조건 싸고 많은 상품을 경쟁적으로 판매했다면, 남성복 쇼핑몰은 시작부터 확실한 콘셉트와 테마를 가지고 소규모로 접근, 단골 확보에 나서고 있다. 

그러다 보니 정통 정장 스타일을 고수하는 기업형 브랜드 업체보다는 트렌디한 남성복과 신상품을 발 빠르게 내놓는 중소형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세가 남성복 시장에서도 나날이 두드러지고 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남성쇼퍼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리유가 단연 화제다. 다년간 미국에서 생활하며 뉴욕커들의 패션감각을 익힌 대표의 노하우가 구석구석 배어나 있기 때문.

▲ 남성의류쇼핑몰 리유    

특히,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실속 있는 명품과 스타일리시한 보세의류를 믹스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라인을 선보인다는 게 리유만의 강점이다. 모던하고 댄디한 스타일이 묻어나는 슈트와 재킷, 셔츠와 팬츠, 구두 및 액세서리 등으로 무장한 리유는 올여름에도 세련되고 지적인 댄디 스타일과 활동적이면서도 도회적인 모던함으로 무장해 관심을 받고 있다.

리유의 한 관계자는 “여성복에 비해 남성복은 어느 정도 고정된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여기에 살짝만 변화를 주어도 모던한 연출이 가능하며, 한 군데에만 포인트를 주어도 자신의 개성을 맘껏 드러낼 수 있다”면서 “올여름은 넥타이 대신 글렌체크나 시원한 스트라이프로 세미정장의 느낌을 주거나, 디자인이 독특한 모자와 컬러풀한 반바지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멋스러운 코디법”이라고 설명했다. 

남성패션몰 리유는 서머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뉴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섹시한 브이넥 셔츠와 린넨 소재의 가벼운 재킷 외에도 로저 캔버스 보트화, 미구엘 수제화, 레이벤 선글라스, 보쉬 토트백 등 트렌디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베이지, 스틸블루, 그린 등 세 가지 컬러와 체크무늬 레이어드가 독특한 100% 면 소재의 칼미아 9부 바지가 새로 입고돼 트렌디한 쇼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패셔너블한 선글라스와 구두를 매치하면 산뜻한 여름 멋쟁이로 거듭날 것이다. 

현재, 회원 5천명 돌파기념으로 세트상품 구입시 5% 추가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신규가입 시 다양한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있으니 스타일리시한 뉴요커로 변신하고 싶다면 꼭 한 번 들러볼 만한 사이트다.  문의 :02-392-8816 /  
www.leeyoo.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