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 숙종 제작진에게 어식(御食) 하사

스태프들을 위해 통돼지 바비큐파티 한턱쐈다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7/03 [10:01]

동이, 숙종 제작진에게 어식(御食) 하사

스태프들을 위해 통돼지 바비큐파티 한턱쐈다

박미경 | 입력 : 2010/07/03 [10:01]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숙종, 배우 지진희가 mbc 월화드라마 ‘동이’ 스태프들을 위해 통돼지 바비큐파티를 열어 한 턱을 크게 쐈다. 지진희는 지난 1일 ‘동이’ 촬영이 한창인 용인 오픈세트장에 200인분의 출장 바비큐를 불러 스태프와 배우들에게 특별한 저녁 식사 자리를 마련한 것.

지진희는 “여름철로 접어들면서 배우들 및 스태프들이 많이 고생하며 촬영하고 있다. 날씨가 더 더워지기 전에 체력보강도 하고 단합을 도모하는 차원에서 준비하게 됐다. 모두들 많이 고생하고 있는데 조금이라도 힘과 격려가 되었으면 좋겠다.

▲ 드라마 mbc 동이 _ 캡쳐장면   

앞으로 더욱 의기투합 해서 남은 촬영 잘 이어갔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잦은 밤샘 촬영과 산속에서 무더위와 벌레와의 사투로 인해 다소 지쳐있던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임금께서 내리시는 어식에 성은이 망극하다”며 위트 넘치는 멘트와 함께 “다들 고생은 하고 있지만 현장 분위기와 팀웍 만큼은 최고다”며 깜짝 바비큐파티를 준비한 지진희에게 일일이 감사 인사를 건네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드라마 ‘동이’에서 숙종 역을 맡은 지진희는 역대 사극 속 왕에게서는 볼 수 없었던 부드러움과 자유분방함을 선보이며 유례없는 ‘깨방정’ 임금의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색다른 왕의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숙종은 최근 동이 한효주와의 따끈따끈한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숙종에 의해 승은 상궁으로 등극한 동이의 반격으로 극 전개에 큰 전환점을 맞을 예정이다.
시청률 30%대를 육박하며 월화 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mbc ‘동이’는 매주 월,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