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업계 최초 '통신+여행' 요금제 출시

이동통신 서비스연계 SHOW 하나투어 요금제 런칭

강윤철 | 기사입력 2010/07/14 [12:50]

국내 여행업계 최초 '통신+여행' 요금제 출시

이동통신 서비스연계 SHOW 하나투어 요금제 런칭

강윤철 | 입력 : 2010/07/14 [12:50]
이번에 하나투어가 kt와의 제휴를 통해 출시하는 ‘show 하나투어요금제’는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모든 여행상품 이용 시 여행금액에서 20만원 선 할인과 특전을 제공하며, 선 할인된 금액을 휴대폰 사용요금에 따라 매월 적립되는 하나투어 요금제 포인트를 통해 상환하는 서비스다.

기본요금은 3만 5천원(무료통화 200분, 쇼&레저 부가서비스 무료 탑재)이고 신규 가입 혹은 기존 kt 사용자의 요금제 변경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 가입고객이 하나투어 여행상품으로 여행 시에는 과일바구니 및 모찌, 초콜릿 등 해당 여행지의 현지 기념품도 제공하며, 꼭 요금제 가입자가 여행을 가지 않아도 가격 할인이 가능해 올 가을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과 자녀 등 가족 여행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하나투어 홍보마케팅이사 는 “국내 여행업계 최초로 진행된 이동통신 제휴상품 출시를 기반으로 향후 휴대폰여행 결합상품, 국제전화 및 로밍서비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여행 관련 it 컨버전스 비즈니스 개발에 지속적으로 박차를 가해 유통채널을 다각화 하여 고객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kt 개인고객사업본부장은 “평소 kt 고객님들의 여행에 대한 니즈가 많아 이를 반영하여 국내 1위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여행제휴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제휴 서비스를 통해 여행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show 하나투어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팔라우, 홍콩, 코타키나발루를 여행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출시하였다. 코타키나발루 5일(넥서스 보르네오윙), 팔라우 파파고 호텔 5, 6일, 홍콩 4, 5일 상품으로 ‘show 하나투어요금제’ 가입고객만 이용 가능하다. ‘show 하나투어 요금제’는 kt 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show 사이버 고객센터(www.show.co.kr) 접속 후 신청하거나 모바일 고객센터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문의 : 1577-1209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