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녀 김여희, 트위터 친구 이외수와 인증샷

감성마을에 초대받았어요 실물이 백만배는 귀여우신 이외수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7/25 [11:33]

아이폰녀 김여희, 트위터 친구 이외수와 인증샷

감성마을에 초대받았어요 실물이 백만배는 귀여우신 이외수

이소정 | 입력 : 2010/07/25 [11:33]
신인가수 김여희가 소설가 이외수에게 직접 찾아가 존경심을 표현했다. 이외수는 지난 4일 글로벌 신인 스타 프로젝트 엠넷 엠루키즈 투표와 관련, “트위터의 애플걸 김여희양에게 한표를 던져주세요. 열심히 노력하면서 살아가는 젊은이들을 좋아합니다” 라고 본인의 트위터에 신인가수 김여희에 대한 지지의사를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김여희는 이외수가 mc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이외수의 별난생각”의 출연을 약속했으며, 김여희는 지난 22일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감성마을에 초대받았어요 실물이 백만배는 귀여우신 이외수 선생님과 함께 찰칵!” 이라고 글과 함께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했다.

이날 김여희는 “이외수의 별난 생각”의 패널로 참가해 입담을 과시했으며 본인의 타이틀곡 “나의 노래”를 포함한 멋진 라이브 공연으로 이외수의 극찬을 받았다. 이외수는 “우리가 기억해야할 사과가 5개가 있다. 아담과 이브의 사과, 뉴튼의 사과, 윌리엄텔의 사과, 스피노자의 사과, 그리고 아이폰녀 애플걸 김여희의 사과다” 라며 응원의 메시지메 보냈다.

네티즌들은 “트위터의 대표적인 인물의 만남이다”, “할아버지와 손녀 같다”, “이외수님 부럽고 행복해 보인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트위터의 대표적 두 인물의 만남을 축하해주고 있다.

이외수는 국내에서 트위터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사람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인가수 김여희는 아이폰으로 비욘세, 레이디 가가의 히트곡을 연주해 아이폰녀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었고 두 사람은 그 동안 트위터를 통하여 지속적인 교류를 한 끝에 이번에 만남이 성사됐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컨텐츠진흥원이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신인스타 프로젝트 6월의 루키로 선정된 신인가수 김여희는 25일 를 통해 공중파 데뷔무대를 가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