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CF속 솔직한 일과 사랑에 대한 생각고백

일과 사랑 공통점 솔직한 인터뷰 온라인 화제 인기 비결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7/27 [11:19]

이승기, CF속 솔직한 일과 사랑에 대한 생각고백

일과 사랑 공통점 솔직한 인터뷰 온라인 화제 인기 비결

이소정 | 입력 : 2010/07/27 [11:19]
가수, 연기자, mc 등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가 일과 사랑에 대하여 솔직하게 털어놓는 동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간에 주목을 받은 동영상은 삼성지펠 마시모주끼의 cf 'l.o.v.e'편 촬영 현장에서 이승기가 일과 사랑의 공통점에 대한 인터뷰한 내용의 일부이다. 


평소 소탈하면서도 솔직한 성격답게 카메라 앞에서 수줍은 듯 자신의 일과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이승기의 매력은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전파되며 여심을 뒤흔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승기는 일과 사랑의 공통점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남자를 빛나게 만들어 준다. 하면 할수록 빠져들게 만든다. 행복해진다."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이어 "네 가지의 공통점 중에서도 으뜸은 바라보고만 있어도 설레는 행복한 감정"이라며, "앞으로도 주어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보였다. 온라인 상에는 "이승기씨의 솔직한 생각이 인상적", "호감을 주는 이승기의 인상을 닮고 싶다.", "일과 사랑에 대하여 성숙한 생각을 갖고 있는 지성파 연예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승기와 신민아는 오는 8월 11일 첫 방송될 sbs 새 드라마 '내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