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정신이 나갔었나봐 음원차트 싹쓸이

공개 1일만에 대표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장악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8/05 [16:39]

이승기, 정신이 나갔었나봐 음원차트 싹쓸이

공개 1일만에 대표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장악

박소영 | 입력 : 2010/08/05 [16:39]
오는 11일(수)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기대작 sbs 새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내친구)[극본: 홍미란, 홍정은 / 연출: 부성철]의 주인공 차대웅 역을 맡은 이승기의 메인 테마곡 [정신이 나갔었나봐]가 4일 새벽 0시 온라인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공개 1일만에 대표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장악했다.

음악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이승기에게 선물해 이승기가 직접 부른 [정신이 나갔었나봐]는 네이트 컬러링 1위, 벅스 뮤직차트 1위,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 다음 뮤직 종합차트 1위, 몽키3에서 일일차트 1위를 차지, 무려 5곳의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음원 공개 하루만에 인기돌풍을 몰고 온 드라마 내친구속 이승기의 테마곡 [정신이 나갔었나봐]의 이 같은 인기는 한번 들으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미디엄 템포의 리듬과 직설적인 가사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이 것으로 보여진다. 

[정신이 나갔었나봐]의 애틋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흠뻑 묻어나는 가사는, 드라마속 주인공 이승기(차대웅 역)와 신민아(구미호 역)가 만들어갈 사랑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여준다. 사람과 이종간의 사랑이 어떻게 풀어질지 관심을 집중 시키는 것.

이승기의 메인 테마곡 [정신이 나갔었나봐]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내친구는 아홉 꼬리의 ‘구미호’를 사랑스러운 ‘여우’로 재탄생 시킨 드라마로 이승기(차대풍 역)와 신민아(구미호 역)의 간(!) 떨리는 핑크빛 동고동락(同居同樂)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8월 11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