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웬수 최원영, 데뷔후 예능 첫 출연

극중에서 부드러운 이미지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여심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8/06 [16:25]

이웃집 웬수 최원영, 데뷔후 예능 첫 출연

극중에서 부드러운 이미지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여심

강현정 | 입력 : 2010/08/06 [16:25]

sbs 주말 드라마 ‘이웃집 웬수’에 출연 중인 배우 최원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이웃집 웬수’에서 젠틀하고 사려 깊은 훈남 ‘기훈’ 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최원영이 지난 5일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녹화에 참여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극중에서 부드러운 이미지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 최원영은 이날 ‘강심장’ 녹화에서 기존의 착하고 훈남에서 재치와 위트까지 겸비한 예능 기대주로서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설 예정이다.

촬영을 마친 최원영은 “예능 프로그램은 처음이라 무척 긴장과 부담이 됐지만 mc분들과 다른 게스트 분들과의 편안한 분위기 속에 즐겁게 촬영을 잘 마쳤다. 예능이 tv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무척 어렵다는 것을 실감했다.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원영은 이 날 방송에서 극 중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채아와 동반 출연해 커플 호흡을 과시해 강호동, 이승기를 비롯한 많은 남자 게스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최원영과 한채아는 중년 커플들의 문제를 중심으로 다루는 '이웃집 웬수'에 등장하는 유일한 젊은 커플로, ‘계약 결혼’이라는 다소 특이한 설정 속에 놓인 신혼부부의 삶을 산뜻하고 재미있게 그려나가며 극의 활력소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완소 커플 최원영과 한채아가 출연 중인 ‘이웃집 웬수’는 현재 주말 시청률 1위를 달리며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