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릴레이 자선경매 화제

티아라, 김민준, 이태임 등 자선단체에 기부 훈훈한 화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8/10 [14:29]

연예인 릴레이 자선경매 화제

티아라, 김민준, 이태임 등 자선단체에 기부 훈훈한 화제

박소영 | 입력 : 2010/08/10 [14:29]
티아라, 김민준, 이태임 등 연예계 스타들이 한 경매쇼핑몰업체에서 주최한 연예인 릴레이 자선경매에 참여하여 그 경매수익금 전액을 지방 독거노인들을 돌보는 자선단체에 기부해 훈훈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월 3차례에 걸쳐 릴레이 자선경매 이벤트로 진행된 행사에서 티아라, 김민준, 이태임이 자필로 사인한 개인용게임기, mp3플레이어, 외장하드디스크 등의 물품들이 팬들과 쇼핑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낙찰되었고, 그 수익금 전액이 8월5일 경북 군위군 부계면 소재 독거노인을 위한 성바오로 안나의집에 전달되었다.

수익금을 전달받은 사무국장 김레지나 수녀는 “유명 연예인들이 이 더운 여름에도 소외된 계층에 지속적으로 보내주는 관심과 사랑에 뜨겁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수익금은 어렵고 외로운 독거노인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경매형 쇼핑몰인 후추닷컴은 개인용it전자제품,생활가전 등을 획기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경매형 쇼핑몰 운영업체로 지난 7월에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줄기세포보관상품을 자선경매에 부치는 등 꾸준히 기부행사를 가져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