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현장체험학습 팸투어

학생 단체 관광객 유치에 주력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8/11 [14:37]

인천시, 현장체험학습 팸투어

학생 단체 관광객 유치에 주력

강현정 | 입력 : 2010/08/11 [14:37]
인천시는 서울·경기지역 학생단체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초·중·고 수학여행 담당교원 90명을 대상으로 12일과 13일 1박 2일간 팸투어를 실시한다.

지난 2004년부터 매년, 2월에는 전국수학여행 팸투어, 8월에는 서울·경기지역 현장체험학습 팸투어로 나누어 담당교원들에게 인천의 관광지 및 명소를 소개하는 사전답사 행사이다.
금년에도 보다 많은 수학여행단을 유치하고자, 1일차에는 역사의 발자취를 느끼게 하는 강화도, 북녘 땅이 보이는 강화평화전망대, 국립생물자원관을 방문하고, 2일차에는 구월동 소재 인천예절원에서 한복입기, 인사예절 등을 체험하고, 인천개항장 도보관광을 거쳐 월미도 유람선을 타고 인천대교를 가까이에서 감상하게 된다.

이번 팸투어를 통해 과거의 역사 발자취를 토대로 미래의 꿈을 간직할 수 있는 현장체험 교육의 최적의 장소임을 홍보한다. 
인천의 관광지 및 명소의 주요 관광코스와 세부 이용정보를 수록한 수학여행 및 현장체험학습 가이드 북 ‘선생님, 인천에 꼭 가 보고 싶어요~’을 1,000부 발간하여 행사 참석자 전원 및 관련 기관이나 단체에 교부하여 관광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단체 관광객 유치에 주력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