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포미닛의 올인 촬영도중 눈물로 녹화중단

노래와 그룹 명은 잘 알지만 멤버들의 이름 및 얼굴 모르겠다

최이슬 | 기사입력 2010/08/18 [12:10]

포미닛, 포미닛의 올인 촬영도중 눈물로 녹화중단

노래와 그룹 명은 잘 알지만 멤버들의 이름 및 얼굴 모르겠다

최이슬 | 입력 : 2010/08/18 [12:10]
뛰어난 실력으로 데뷔 초부터 주목 받은 그룹 포미닛. 실력 뿐 만 아니라 무엇이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유명한 포미닛 멤버들이 촬영을 거부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sbs e!tv <포미닛의 올인> 촬영 도중 충격으로 인해 녹화가 중단되었다고. 바로 시민들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인지도가 약한 자신들의 현실을 다시 한 번 마주했기 때문이다.

노래와 그룹 명은 잘 알지만 멤버들의 이름 및 얼굴조차 모르겠다는 시민들의 적나라한 인터뷰가 담긴 영상을 보던 포미닛은 충격으로 영상 보기를 거부하고, 눈물을 보이는 등 감정을 추스르지 못했다.


포미닛은 “알고 있었지만 직설적으로 말씀하시는 분들 때문에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어요.”라며 당시의 심정을 고백했다. 포미닛 멤버들은 자신들의 인지도가 아직 낮다는 것은 알았지만 이 정도인 줄 몰랐다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감정을 추스린 포미닛 멤버들은 특유의 밝은 표정을 지으며 자신들을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앞으로의 촬영에 굳은 의지를 보였다. 이에 포미닛은 <포미닛의 올인>이라는 프로그램 명 그대로 대중들에게 한 발짝 다가가며 국민 아이돌이 되기 위해 모든 것을 올인 하겠다는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포미닛은 자신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직접 시민들을 만나러 거리에 나가보고, 대중들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공연도 준비하는 등 무수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한다.
포미닛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들은 오는 20일 금요일 밤 12시 sbs e!tv <포미닛의 올인>을 통해 공개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