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정부관광청, 워킹홀리데이 설명회

퍼스 교육청의 담당자 방한 워킹 홀리데이 비자로 방문하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8/25 [08:37]

서호주정부관광청, 워킹홀리데이 설명회

퍼스 교육청의 담당자 방한 워킹 홀리데이 비자로 방문하는

강성현 | 입력 : 2010/08/25 [08:37]
서호주정부관광청(한국대표: 손병언)이 퍼스 교육청 (perth education city)과 함께 오는 9월 3일(금)-4일(토)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호주 유학 박람회에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서호주 워킹 홀리데이 및 워킹 홀리데이 방문객을 위한 현지 어학 교육 설명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3일(금) 오후 4시-4시 30분까지 호주 워킹 홀리데이 비자, 현지 생활 적응 요령, 구직 활동 등 전반적인 내용에 관한 설명은 물론 서호주 여행 정보를 소개하는 세미나도 예정되어 있다. 

▲ 서호주관광청 워킹홀리데이 부스  

특히, 전용 부스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퍼스 교육청의 담당자가 방한하여 워킹 홀리데이 비자로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호주의 다양한 어학 연수 프로그램을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퍼스 교육청과 함께 서호주의 대표적인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주요 대학 및 기관이 유학 박람회에 참가한다.

손병언 대표는, “서호주는 최근 호주의 다른 지역보다 빠른 속도로 경제가 회복됨에 따라 일자리 기회가 다시 증가하고 있어, 워킹 홀리데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특히 근무 환경, 시급 등의 근로 조건도 상대적으로 좋은 편이며, 천혜의 자연 환경 덕분에 현지 생활은 물론 계절에 따라서 남부와 북부를 오가며 일과 여행을 병행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최근 자료를 보면, 학생 비자가 아닌 다른 형태의 비자로 서호주에 입국하여 어학연수를 받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 서호주 워홀설명회 참가자들   

퍼스 교육청의 다니엘 스프라그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장은 방한에 앞서, “워킹 홀리데이를 통해 서호주를 찾는 젊은이들을 위해 영어 향상과 다양하고 흥미넘치는 활동 그리고 세계 각국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서호주 주요 대학 내 부설 어학 연수기관 및 독립된 기관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박람회 기간 중에 저희 부스를 방문하시면 워킹 홀리데이와 어학 연수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퍼스 교육청은 행사 기간에 앞서 서호주 학교 관계자 및 서호주의 저명한 수석과학자인 린 비즐리 교수와 함께 조찬 모임과 서호주 교육 설명회도 별도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서호주 교육 기관은 다음과 같다. www.westernaustralia.com

 퍼스 교육청(perth education city)
 커튼 대학교(curtin university)
 에디스 코완 대학교(edith cowan university)
 머독 대학교(murdoch university)
 퍼스 비즈니스 및 테크놀로지 대학교(perth institute of business and technology: pibt)
 서호주 대학교(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
 ashm(australian school of hospitality management)
 서호주 공립학교(western australia government schools – education & training international)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