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웨딩페어, 결혼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이번 박람회 역시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혜택

이경선 | 기사입력 2010/08/30 [16:22]

울산 웨딩페어, 결혼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이번 박람회 역시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혜택

이경선 | 입력 : 2010/08/30 [16:22]
지난 8월 21일부터 22일까지 울산 동천체육관 특별 행사장에서 열린 '제3회 울산웨딩페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에 관련된 다양한 혜택은 물론 각종 상품에 대한 할인 및 재미있는 볼거리까지 제공해 예비신혼부부들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결혼박람회에는 윤정인웨딩 등 60여개의 혼수 및 웨딩 관련 업체가 참여했다. 올 가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참가해 최신 유행 혼수품은 물론 웨딩드레스와 예물, 한복, 신혼여행 등 결혼 관련 정보를 얻고 계약을 체결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박람회 역시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결혼 박람회를 통해 예약을 원하는 실속 예비 신혼 부부들이 회를 거듭 할수록 늘어 상대적으로 높은 예약율을 기록하며 이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울산웨딩포인트클럽과 네이버 웨딩포털사이트 결준비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경쟁력있는 다양한 업체들의 참여가 성공적인 행사를 이끌었다고 주최측은 전했다.

윤정인웨딩, 티아라웨딩, 미소웨딩, 신화웨딩등 울산의 대표 웨딩업체는 각자의 간판을 걸었고 함은정한복, 신서진한복 등의 한복 업체, 캐럿, 도쿄앤펄, 올리빈 등 울산대표 예물 업체 등 대형업체 참여로 더욱 경쟁력 있는 박람회를 이끌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10년 1월에 첫박람회를 개최한 이후 3회를 맞이한 울산웨딩페어는 3연속 성공행진을 달리며 울산결혼박람회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