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진, 미니홈페이지에 낙태 암시글 게재

태진아-이루와 진실공방 거세져

이형찬 | 기사입력 2010/09/05 [09:31]

최희진, 미니홈페이지에 낙태 암시글 게재

태진아-이루와 진실공방 거세져

이형찬 | 입력 : 2010/09/05 [09:31]
▲     최희진 미니홈페 게시글 캡쳐이미지
태진아.이루와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는 작사가 최희진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낙태 사실을 폭로했다. 최씨는 4일 밤 자신의 미니홈피에 조씨는 인간이 아니다.는 제목의 격한 메시지가 담긴 글을 올렸다.

살인자 태진아 로 시작되는 게시글에는 이루는 낳자고 했던 내 아기 돌려줘 이루가 착해서 당신이 하란대로 스케줄을 감당해내고 있겠지만 존경스러운 아버지만은 아닐거야. 라며 이루야 내가 핸드폰으로 보낸 애기 첫 초음파 사진 기억하니?

넌 당황했지만 내게 낙태를 권하진 않았어. 지금도 그건 고마워 라며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반면 태진아에게는 "태진아 씨도 기억하시죠?

제가 보여드린 애기 초음파 사진,이라며 살인자 사람을 직접 죽여야 살인이 아냐, 당신이 강제로 죽인 내 아기 살려내. 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아울러 최 씨는 어떻게 뻔뻔하게 아무 일 없 듯 tv에 얼굴을 디미는지...도덕0점 양심 제로. 당신, 인생 참 쉽게 사는 것 같은데...이젠 그냥 나랑 같이 죽어 라는 말을 남기며 글을 마쳤다. 현재 최희진의 미니홈피는 게시글을 보려는 방문자로 폭주하고 있지만, 충격적인 내용의 게시물들은 모두 삭제되어 있는 상황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