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채용

9월 24일까지 서류 마감, 신규 및 경력직 50여명 선발

강지현 | 기사입력 2010/09/06 [08:46]

모두투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채용

9월 24일까지 서류 마감, 신규 및 경력직 50여명 선발

강지현 | 입력 : 2010/09/06 [08:46]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홍기정)가 50명선의 여행전문가를 선발하는 하반기 신입/경력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늘어가는 해외여행 수요를 흡수하고 더 큰 성장률을 일궈내기 위한 것으로 선발된 인원은 상품기획 본부, 대리점 영업본부, 제휴법인 영업본부, 경영전략기획본부에서 근무하게 된다.

▲ 모두투어가 하반기 채용을 진행하며 24일까지 서류가 마감에 50여명을 선발한다.     ©강지현

서류접수는 9월 6일(월)부터 9월 24일(금) 17시까지 진행하며, 면접과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하게 된다. 발표는 10월 21일경으로 예정돼 있으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교육 이후 정위치 근무는 11월경으로 예정돼 있다.

신입사원의 경우 전문대졸 이상에 외국어 회화 능통자 및 공인 어학 우수성적자를 우대한다. 경력사원은 여행실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가진 여행업계 경력 1년 이상을 보유한 직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연령제한은 없지만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또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실무 경험자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입사를 지원하는 희망자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신입(
[email protected]), 경력([email protected])구분에 따른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해당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두투어는 ‘직원만족, 고객감동’이라는 내부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직원만족을 위한 다양한 복지후생을 실현하고 있다.

주5일제에 연차휴가 및 동아리활동 등 다양한 복지후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 직원 우리사주조합(스톡옵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연 평균 2~3회 이상의 해외출장 기회를 부여하고 있으며, 성과급과 체력 단련비, 교육 및 교육비 등도 지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