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정부관광청, 여행사 지원용 스탠딩 배너제공

국내 여행사들의 서호주 상품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9/28 [10:01]

서호주정부관광청, 여행사 지원용 스탠딩 배너제공

국내 여행사들의 서호주 상품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김민강 | 입력 : 2010/09/28 [10:01]
서호주정부관광청은 국내 여행사들의 서호주 상품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사무실 내에 손쉽게 전시가 가능한 고급 스탠딩 배너를 신규 제작하여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

이번 스탠딩 배너는 서호주의 최근 홍보 브랜드인 “experience extraordinary”에 맞추어서 새롭게 제작되었으며, 서호주 퍼스의 아름다운 전경을 보여주는 ‘퍼스’편, 낙타를 타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는 ‘브룸’편, 그리고 아웃백에 펼쳐진 1만5천종의 야생화를 담은 서호주의 ‘야생화’ 편 등 세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손병언 대표는 “저희 서호주정부관광청이 최근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는 세상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서호주만의 독특한 볼거리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서호주의 다양한 이미지 가운데에 관광업계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미지 테스트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던 서호주의 세가지 이미지를 새로운 브랜드의 대표 이미지로 선정하여 배너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새로운 브랜드 배너가 서호주 상품 소개에 기여하기를 바라며, 추가적으로 여행사를 지원하는 프로모션 제품 제작도 계획중에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서호주정부관광청이 제작한 여행사용 스탠딩 배너는 가로 1미터 x 세로 2미터의 크기로 한 개 당 25만원 상당의 고급형으로 제작되었다. 배너를 원하는 여행사는 세가지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10월 15일(금)까지 서호주정부관광청 한국 사무소( 02-6351-5156/  
[email protected])로 신청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