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피어난 미녀스타, 웨딩화보 ①

백지영, 유진, 소유진, 간미연, 전소민, 고은아 6명 스타의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9/29 [13:17]

꽃으로 피어난 미녀스타, 웨딩화보 ①

백지영, 유진, 소유진, 간미연, 전소민, 고은아 6명 스타의

김민강 | 입력 : 2010/09/29 [13:17]
국내 최고의 스타디자이너 보이드 박철 원장이 여섯 명의 미녀스타와 함께 “2010.보이드 바이 박철 웨딩컬렉션 인블러썸(in blossom)”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꽃보다 아름다운 “10월의 신부”를 연상케 하는 이번 화보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되었던 kbs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유경 역으로 열연하였던 배우 “유진”과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mbc일일드라마 ‘황금물고기’의 “소유진”, 그리고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백지영”과 “고은아”, 청순하면서도 순백의 미를 갖은 “간미연”과 “전소민”이 참여하였다.

▲ in blossom 꽃으로 다시 피어난 미녀스타   

웨딩 전문매거진 마이웨딩과 함께 작업한 ‘2010.보이드 바이 박철 웨딩컬렉션 인블러썸’은 연예계 대표하는 박철 헤어디자이너와 김보하 사진작가의 만남으로 높은 퀄리티와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10월을 이틀 앞두고 꽃으로 새롭게 다시 피어나는 여섯 명의 미녀스타와 함께한 화보전은 보이드바이박철 공식홈페이지(
www.voidvoid.co.kr)와 마이웨딩 10월호를 통해 각각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공개되었다.

한편, 청담동과 압구정을 대표하는 연예인미용실로 유명한 “보이드바이박철”은 계절마다 새로운 트렌드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패셔니스트들에게 손꼽히는 헤어뷰티샵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웨딩화보전과 동시에 홈페이지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세 가지 선물을 준비하여 트위터(twitter)와 각종 온라인이벤트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고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