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도망자 Plan B 쾌조 스타트

일본, 태국, 필리핀 등 해외촬영지에서의 화려한 액션씬

강지현 | 기사입력 2010/10/04 [11:10]

모두투어, 도망자 Plan B 쾌조 스타트

일본, 태국, 필리핀 등 해외촬영지에서의 화려한 액션씬

강지현 | 입력 : 2010/10/04 [11:10]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협찬한 kbs드라마 ‘도망자 plan b’의 시청률이 20%대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특히 첫 회부터 일본, 태국, 필리핀 등 해외촬영지에서의 화려한 액션씬이 방영돼 시청자들의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으며, 추후 모두투어의 드라마 촬영지 투어 상품 출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 모두투어,  kbs드라마 ‘도망자 plan b’  협찬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드라마 관련 상품 판매에 효과를 높인다는 계획

현재 드라마 엔딩시 모두투어 로고가 노출되고 있으며, 추후에는 드라마 중간 중간에 모두투어를 간접 노출하는 내용이 방영될 예정이어서 상품판매와 브랜드 홍보효과를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모두투어는 2006년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을 시작으로 ‘주몽’과 ‘이산’, ‘선덕여왕’ 등 사극물에서도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를 누린 것에 이어, 다시 한번 이번 현대극 ‘도망자 plan b’를 통해 ppl마케팅 성공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15일에는 도망자 plan b 촬영지 투어에 참여하기 위한 일본관광객이 대거 방문할 계획이 있어, 드라마와 여행산업의 시너지 작용을 위한 활동에 또 한번의 획을 긋는다는 포부다. www.modetourok.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