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제37회 관광의 날 기념행사 개최

관광종사 환대서비스 교육 및 관광산업 진흥을 위한 결의

이성훈 | 기사입력 2010/10/13 [11:23]

대전시, 제37회 관광의 날 기념행사 개최

관광종사 환대서비스 교육 및 관광산업 진흥을 위한 결의

이성훈 | 입력 : 2010/10/13 [11:23]
제37회 ‘관광의 날’을 맞아 10월 13일 오전 11시 스파피아호텔에서 지역 관광인들이 모여 그동안 지역관광 산업발전을 위해 애써온 관광업계 관계자들을 위로 격려하고 대전관광산업의 진흥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등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대전광역시관광협회가 주관하는 이날 기념식에서는 관광협회 회원 및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에 이어 유공자 표창, 기념사·축사, 결의문 낭독, 환대서비스 교육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관광산업 발전과 지역관광 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한 우송정보대학 장인식 교수 등 관광업계 종사자 5명에 대한 대전광역시장 표창과 관광진흥에 기여한 기관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대전관광의 밝은 미래와 대전관광산업 진흥을 위한 관광업계의 자발적인 결의를 다지기 위한 ‘결의문’도 채택하여 관광유치 및 친절서비스에 대한 강한 의지를 대외적으로 나타냈다. 

대전광역시는 ‘2010 대전, 충청방문의 해’ 및 각종 국제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로 한층 높아진 대전의 도시브랜드를 앞세워 국제도시로 나아가고자 관광기반 확충과 대전의 특성을 살린 관광자원·상품개발 육성, 대전문화의 매력성과 관광이미지를 극대화한 브랜드 개발 등을 활력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