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해외여행 필수영어 강의무료 공개

30분간 진행되는 동영상 강의는 해외 여행시 꼭 필요한

강지현 | 기사입력 2010/10/14 [11:10]

모두투어, 해외여행 필수영어 강의무료 공개

30분간 진행되는 동영상 강의는 해외 여행시 꼭 필요한

강지현 | 입력 : 2010/10/14 [11:10]
모두투어가 영어전문 학습 사이트 ‘메가 잉글리시’와 함께 모두투어 고객을 위한 트래블 잉글리시 무료 동영상 강의를 선보인다. 자유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지만 여전히 해외 여행시 의사소통 때문에 걱정하는 여행자들이 많은 것을 감안,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맞춤 강의 형식의 영상을 무료로 공개한 것이다. 또한, 이는 여행사 중 최초로 시행되는 것으로 더욱 의미가 높다.

▲ 모두투어 홈페이지 우측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본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30분간 진행되는 동영상 강의는 해외 여행시 꼭 필요한 표현을 상당수 담았다. 공항에서 시작해 호텔, 식당에서 필요한 기본회화표현을 상황 별로 설명해주며, 추가적인 문법해설과 더불어 응용표현까지 배울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는 익숙지 않은 영어식 줄임 표기 등을 상세히 설명해 고객들의 해외여행을 더욱 유익하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동영상 강의는 기존에 있는 강의가 아니라, 모두투어의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했다는 것에 더욱 의미가 있다. 또한 강의를 진행하는 ‘심진섭’ 강사는 메가잉글리시의 인기 강사로 수강하는 고객에게 영어를 배우는 유익함과 동시에 즐거움과 재미도 선사한다.

본 강의는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돼 있으며, 따로 절차를 거칠 필요 없이 바로 수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아울러, 메가잉글리시 강의 1만원 할인쿠폰까지 얻어 가는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할인쿠폰몰’ 내에 기타할인쿠폰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확인할 수 있고 안내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홍보마케팅팀 남수현 팀장은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해외여행자들에게 실용적으로 필요한 것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되고자 항상 노력 중이다.”고 말하며, “해외 여행시 가장 고민하는 것이 바로 언어문제인데, 이번 여행영어 동영상강의를 통해 실용영어를 익혀 해외 여행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