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신한카드 출시기념 이벤트

보유 하고 있는 포인트 낭비없이 국내외 여행 및 쇼핑 이용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0/21 [09:01]

하나투어 신한카드 출시기념 이벤트

보유 하고 있는 포인트 낭비없이 국내외 여행 및 쇼핑 이용

박미경 | 입력 : 2010/10/21 [09:01]
(주)하나투어가 ㈜신한카드와 함께 파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투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하나투어와 신한카드가 함께 출시한 ‘하나투어 신한카드’는 그 동안 출시된 다양한 제휴카드들과 비교할 때 제공되는 혜택과 마일리지(포인트) 사용의 다양성 면에서 월등한 경쟁력과 확실한 차별화를 갖췄다. 우선 ‘하나투어 신한카드’는 기존의 ‘하나투어 kb카드’ 마일리지와 통합 사용은 기본이고,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하나투어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사용 할 수 있어 이미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낭비 없이 언제든지 국내외 여행서비스 및 쇼핑에 이용 할 수 있다.


또 ‘하나투어 신한카드’는 전세계 어디서나 천원당 10마일이 적립되며 하나투어 여행상품 구매나 여행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하나투어샵
이용 시, 천원당 20마일이 적립된다. 적립된 하나투어 마일리지는 하나투어가 판매하는 모든 여행상품(항공권, 여행상품, 호텔, 펜션,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입장권, 현지투어, 골프장 예약비 등)뿐만 아니라 전세계 2백 여 항공사의 항공권을 성/비수기와 노선, 스케줄 선택 제약 없이 구매 할 수 있다.

여행상품 결제 시 마일리지가 부족하더라도 카드와 현금으로 부분 결제가 가능하고 관계 제한 없이 회원간 자유로운 양도도 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로 최고 50%까지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 항공사와 여행사 마일리지 제도 중 단연 최고의 혜택을 자랑한다. 

기존 제휴 카드들이 한정 기간 동안 프로모션으로 제공했던 결제금액의 할인 혜택을 ‘하나투어 신한카드’는 매년 하나투어 상품 결제 시 최대 10%할인 혜택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보였다. 또 마일리지 회원을 위한 하나투어 여행상품 ‘하나투어 클럽 전용몰’에서 특가로 예약 할 수 있으며, 해외 여행 시 과일 바구니 및 전통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라면세점 15% 할인을 포함해 gs 칼텍스 리터당 80원 적립 및 롯데월드와 서울랜드 등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이마트 및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점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3개월 무이자 할부 그리고 맥스무비, 인터파크 및 yes24 영화 예매 시 3천원 할인 등의 풍성한 기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출시된 ‘하나투어 신한카드’는 사용 시 하나투어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하나투어 마일리지 신한카드’와 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고 5%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하는 ‘하나투어 하이세이브 카드’ 2종류로, 전국 신한카드 지점과 홈페이지
및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하나투어카드 간편가입 ars(080-700-0875)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하나투어 마케팅본부장은 하나투어 신한카드’는 여행을 좋아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기존 제휴 카드들과 확실히 차별화된 제휴카드를 런칭하고자 기획되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로열티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업계에서 활용가치가 가장 높은 신용카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하겠다.”고 덧붙였다. 

‘하나투어 신한카드’ 출시 기념으로 고객 사은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내년 1월 20일까지 하나투어 신한카드 결제자 대상으로 최대 13만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결제 시 8만원 할인과 신라면세점에서 선불카드로 5만원 할인 혜택을 받고 나머지 금액은 다시 15%까지 추가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2% 적립해 준다. 12월 31일까지 카드 발급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동남아, 일본, 중국 등을 여행할 수 있는 하나투어 100만 마일, 2등(2명) 50만 마일, 3등(5명) 10만 마일, 4등(50명) skt 로밍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