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스, Promise U 다시한번 음원시장 사냥

바이브의 히트곡인 'Promise U'를 미스에스만의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0/22 [11:57]

미스에스, Promise U 다시한번 음원시장 사냥

바이브의 히트곡인 'Promise U'를 미스에스만의

이민희 | 입력 : 2010/10/22 [11:57]
▲   사진 미스에스
미스에스가 이번엔 댄스곡으로 대박 이어간다. 지난 9월에 1년만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를 각종 챠트 최상위권에 랭크시키며, 기존 히트곡 '바람피지마', '사랑이 뭐길래'의 뒤를 이어 트리플히트를 기록한 인기 여성 랩 듀오 미스에스가 바이브의 'promise u'를 리메이크하여 수록한 리패키지 미니앨범 'promise u'를 발표하며 다시 한 번 음원챠트 사냥에 나선다.

바이브의 히트곡인 'promise u'를 미스에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원곡과는 전혀 다른 힙합댄스곡으로 재 탄생시킨 이번 리패키지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promise u'는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에 이어 다시 한번 정슬기가 지원사격에 나서면서 미스에스의 돌풍을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빠른 댄스곡으로 타이틀곡을 해본적이 없다는 미스에스는 이번 'promise u' 활동에 앞서 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열심히 안무실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항상 랩발라드로만 인식되온 미스에스의 기존 이미지를 깨고, 변화하고, 발전해 나가는 미스에스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미스에스의 'promise u'가 담긴 리패키지 미니앨범 'pro. miss. u'는 10월22일 온라인, 10월26일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