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의 불꽃, 이문세까지 가세 시청자 관심폭발

지난 22일 디지털싱글로 발매되기도 사랑은 늘 도망가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0/24 [11:39]

욕망의 불꽃, 이문세까지 가세 시청자 관심폭발

지난 22일 디지털싱글로 발매되기도 사랑은 늘 도망가

이소정 | 입력 : 2010/10/24 [11:39]
▲ 사진제공 _ pk미디어
가수 이문세의 데뷔 첫 디지털 싱글 ‘사랑은 늘 도망가’(작사:강태규/작곡:홍진영)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신은경, 유승호, 서우 주연의 자극적이고 도발적인 이야기 전개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욕망의 불꽃’은 지난 23일(토) 밤 10시 7화부터 이문세의 노래 ‘사랑은 늘 도망가’가 주요 장면에서 배경음악으로 흐르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24일(일) 방송되는 8화에서는 풀버젼의 뮤직비디오가 엔딩 장면으로 소개될 예정이어서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로써 화제작 '욕망의 불꽃'은 뮤지션 이문세까지 가세해 힘을 더하게 됐다.

지난 22일 디지털싱글로 발매되기도 한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 데뷔 이래 최초로 발매되는 디지털싱글로, 기타리스트 함춘호, 홍준호를 비롯해 드럼 신석철과 최태완이 건반 세션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명품 발라드다.

이문세는 최근 ‘슈퍼스타k2'를 통해 여러 히트곡을 재평가 받으며 진정한 음악의 힘을 과시한 터라, 4년만에 발표한 신곡인 ‘사랑은 늘 도망가’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피아노, 기타, 첼로, 오케스트라 버전의 연주곡으로으로도 담겨졌다.

한편, 공연계 블루칩으로 검증된 이문세는 오는 12월 열리는 '2010 이문세 the best'가 예매사이트에서 일간, 주간은 물론 10월 월간 공연예매 1, 2위를 기록하는 등 연말 최고의 공연으로 떠올랐다. 팬들의 요청에 따라 12월11일 토요일 1회 공연에서 10일 금요일 공연을 추가해 2회 2만석 공연으로 규모를 확대함으로써 세대를 초월한 뮤직아이콘으로 입지를 탄탄히 구축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