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성소비자 뽑은 좋은기업 大賞 수상

여성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시키는 가치기준 가진 기업

한미숙 | 기사입력 2010/10/30 [08:08]

하나투어, 여성소비자 뽑은 좋은기업 大賞 수상

여성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시키는 가치기준 가진 기업

한미숙 | 입력 : 2010/10/30 [08:08]
㈜하나투어가 29일 여성신문사가 주최하는 제13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大賞’ 여행사부문 5년 연속 수상했다. 1998년에 시작된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大賞’은 소비의 주체인 여성의 관점에서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치기준을 가진 기업을 선정하고 기업 발전의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제정되었다.


하나투어가 지난 2006년부터 5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大賞’에 선정된 데에는 여행을 통해 여성의 행복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업으로 투명경영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경영을 적극 실천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 받았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大賞’ 선정을 위해 서울, 경기, 인천 등 전국 12개 지역에 거주하는 20세 이상 성인 여성 4천명을 대상으로 여성건강, 주거환경 개선, 생활편의성, 패션 및 의류생활 등 14개 조사 부문에 대해 1, 2차 온라인 설문 조사 진행됐다. 이 중 최종 수상기업 결정을 위해 한나라당 서상기 의원을 비롯한 사회 각계 저명 인사들이 선정위원회에 참여하여 공정한 심사가 이뤄졌다. 

이번 시상에는 하나투어를 비롯해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 한국도자기 등 여성문화 발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26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