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신입사원 중국연수 진행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중국 상해로 신입사원 연수출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1/04 [14:49]

하나투어, 신입사원 중국연수 진행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중국 상해로 신입사원 연수출발

박소영 | 입력 : 2010/11/04 [14:49]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 사장)가 2010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중국 상해에서 7박 8일 일정의 신입사원 해외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2005년부터 패기 있는 글로벌 인재 육성의 일환으로 여행인재의 필수 요건인 글로벌 역량 강화와 서비스 마인드 고취를 위해 중국 북경 및 상해에서 해외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연수기간 동안 신입사원들은 국내 여행업계 최초로 설립된 독자법인인 하나투어 상해지사를 통해 중국 비즈니스 현장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직접 확인하고, 다양한 중국 현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드미션'과 ‘인사 천번’ 교육 등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 및 매너교육으로 신입사원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역량 교육에 참여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오형수 인재개발 총괄팀장은 “여행인이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글로벌 역량 함양을 위해 시작된 하나투어의 신입사원 해외 연수는 이제 하나투어의 고유한 교육과정으로 자리매김 했다.” 며 ”이번 연수를 통해 하나투어의 글로벌 경영의 초석을 담당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1일 중국 해외 연수를 마치고 돌아오는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은 이달 말까지 3주간의 신입사원 연수를 마치고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