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여행정보 사이트

아랍에미레이트 내 추천호텔, 항공권 및 자세한 여행 정보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1/22 [17:37]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여행정보 사이트

아랍에미레이트 내 추천호텔, 항공권 및 자세한 여행 정보

박미경 | 입력 : 2010/11/22 [17:37]
종합여행브랜드 블루마블트래블이 최근 두바이여행(아랍에미레이트)전문 브랜드 두바이두바이사이트를 오픈했다.(dobuydubai, www.dobuydubai.co.kr) 이번 오픈한 두바이두바이사이트는 두바이를 비롯한 아랍에미레이트 내 추천호텔, 항공권 및 국가소개를 포함한 자세한 여행 정보를 담고 있다.


두바이두바이 사이트 내 상담문의를 통해 두바이를 비롯한 아랍에미레이트여행에 대한 상담을 받고 있으며 예약문의도 받고 있다. 또한, 가족여행, 허니문, 배낭여행, 럭셔리여행 등 여행 콘셉트에 맞춘 여행일정을 선보이고 있다.

사이트 구축 콘셉트는 ‘두바이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두바이전문 여행플래너가 설계하는 맞춤식 자유여행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맞춤식 자유여행은 일정에 쫓기며 여행하는 패키지여행과는 다르게 자신의 개성이 담긴 일정과 컨디션에 맞게 여행할 수 있다. 

사이트는 ‘맞춤여행’, ‘데이투어’, ‘추천호텔’, ‘항공정보’, ‘여행정보’, ‘상품문의’, ‘여행후기’. 크게 일곱 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두바이두바이 사이트를 기획한 팀장은 “스마트폰 보급에 따라 정보접근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플래시 사용을 지양하였다”며, “표준화된 html을 활용하여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생생하고 질 높은 컨텐츠를 소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