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케이엔터, 엠스타TV 인수합병

플러스케이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가 운영하는

김영익 | 기사입력 2010/11/27 [11:29]

플러스케이엔터, 엠스타TV 인수합병

플러스케이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가 운영하는

김영익 | 입력 : 2010/11/27 [11:29]
연예기획사 플러스케이엔터테인먼트(www.plusk.co.kr )는 국내 굴지의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엠스타tv (www.mstartv.com) 을 인수 합병 승인"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플러스케이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솝씨가 운영하는 이솝메이크업 을 자회사로 인수하였고 인터넷 언론사 마이닷뉴스 등도 거느린 회사이다.

▲ 플러스케이엔터테인먼트가 인수, 합병한 엠스타tv     ©김영익

플러스케이는 손담비,씨스타, 박재범 ,ns 윤지 , 애프터 스쿨 ,조성모 등 가수들의 히트곡을 제조해낸 유명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손을 잡은 회사로 내년 2월 남성 솔로 신인가수 장리 (본명 : 장지웅) 의 싱글 앨범을 기획 , 제작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사이다.

플러스케이 측은 이번 인수 합병에 대해 " 엠스타tv 측이 비공개입찰 방식으로 사이트를 매각 진행하였고 사이트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관련 업계의 회사가 입찰하였으나 최종적으로 우리 회사가 인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조만간 대대적인 오디션 공고를 통해 슈퍼스타 k 에 버금가는 대국민 스타를 탄생시킬 수 있는 사이트로 변신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