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_공효진 커플, 나란히 광고출연

첫 광고라는 점에서 더욱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2/03 [13:58]

류승범_공효진 커플, 나란히 광고출연

첫 광고라는 점에서 더욱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이소정 | 입력 : 2010/12/03 [13:58]
모토로라의 신제품 모토로라 디파이 출시광고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 류승범, 공효진이 나란히 출연한다. 특히 이번 광고는 류-공 커플이 공동으로 출연한 첫 광고라는 점에서 더욱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류-공 커플은 최근 강원도의 한 스키장에서 습기1나 충격에 강한 모토로라 디파이 덕분에 스마트폰을 몸에 지니고도 마음껏 액티브한 겨울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촬영했다. 두 사람은 프로페셔널한 모델 커플답게 추운 날씨에도 야외 스키장에서 오랜 시간 이어진 촬영 내내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매력을 잘 보여주었다.

▲ 사진_모토로라    

광고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제품 컨셉에 맞게 일상에서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상황을 촬영하여 편안했다”며 “이렇게 함께 촬영을 한 것은 처음이라 더욱 즐거웠고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모토로라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담당 부장은 “류승범, 공효진 커플의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활동적이며 중성적인 매력이 컴팩트하고 매끈한 디자인을 자랑하면서 외부 자극에 강해 사용자가 손에 쥐고도 마음껏 활동할 수 있는 스마트폰 모토로라 디파이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킨다”며 “젊은 층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류-공 커플을 통해 소비자들이 모토로라 디파이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두 사람의 모습은 오는 12월 주요 패션 월간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