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크리스마스 인 네버랜드

정상급 DJ가 참여하는 만큼 흥분과 열기가 가득한 클럽파티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06 [09:06]

JW 메리어트, 크리스마스 인 네버랜드

정상급 DJ가 참여하는 만큼 흥분과 열기가 가득한 클럽파티

박미경 | 입력 : 2010/12/06 [09:06]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루즈는 12월24일, 동화의 나라 네버랜드를 컨셉으로 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한다. 바루즈 내부는 커다란 별과 버블이 장식돼 환상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며, 네버랜드를 상징하는 동화적인 요소가 곳곳에 가미돼 로맨틱하면서도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는 두 명의 정상급 dj가 참여하는 만큼 흥분과 열기가 가득한 클럽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네버랜드 주인공인 피터팬과 팅커벨, 후크선장 등 특별한 의상을 입고 오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드레서 경연이 진행되며, 댄스베틀, 퀴즈게임, 고급 위스키를 놀라운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깜짝 경매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핫 와인(mulled wine 혹은 glühwein)한잔을 웰컴드링크로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는 12월24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현대카드(퍼플, 레드)회원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대카드 회원에 한 해 웰컴드링크 두 잔과 안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드레스 코드는 네버랜드를 상징하는 의상이면 된다.  02-6282-676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