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분, 과거잘못 깊이반성 활동 주목해 달라

과거 거짓 방송에 대해 심경을 토로해 화제를 모으고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11 [00:39]

김예분, 과거잘못 깊이반성 활동 주목해 달라

과거 거짓 방송에 대해 심경을 토로해 화제를 모으고

이민희 | 입력 : 2010/12/11 [00:39]
kbs joy 연예정보프로그램 엔터테이너스에서 과거 거짓 방송에 대해 심경을 토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예분이 자신의 소속사 앤츠스타컴퍼니에서 발매될 예정인 아역돌 걸스토리의 뮤직비디오에 바쁜 방송 스케쥴과 뮤직비디오 촬영 전날 사이판에 프로그램 촬영하고 바로 귀국하여 피곤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촬영에 임했다. 


김예분 측근은 “뮤직비디오  촬영당시, 김예분이 독감에 걸려 고열로 몸상태가 좋지않아 회사 대표이사도  뮤직비디오 촬영을 만류했으나 약속을 한 일이니 반드시 한다고 고집피워 어쩔수 없이 촬영했다고 밝혔다.

거짓방송 논란에 대해 전 소속사에서 발생된 일이라 잘 알지 못하나 김예분은 예능 신인이라면 신인이었던 상태로  시청자에게 재미를 줘야 한다는 압박감에 거짓방송 논란 예능 성장통이 발생하지 않았나 싶다. 과거 잘못을 가슴깊이 새기고 있는 만큼 앞으로 활동에 대해 더욱 주목해 달라 요청했다. 한편, 김예분 소속사 앤츠스타 컴퍼니에서 준비중인 아역돌 4인조 댄스그룹 걸스토리가 12월말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전해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