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전쟁의 여신 품다

아테나 데뷔이래 최초 드라마 OST 참여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11 [10:39]

브라운아이드소울, 전쟁의 여신 품다

아테나 데뷔이래 최초 드라마 OST 참여

이민희 | 입력 : 2010/12/11 [10:39]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전쟁의 여신, 기대에 버금가는 역대 최강의 ost 참여 가수들의 라인업을 발표한 이후, 첫 방송을 앞두고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내려놔요’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최근 새로운 앨범을 발표, 각종 차트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은 데뷔 이래 최초로 드라마 ost 앨범에 참여하여 특유의 감수성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내려놔요’는 기존 드라마 ost의 공식처럼 여겨졌던 마이너 발라드 장르를 탈피한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로 세련된 멜로디와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선보이며ost 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별 후 떠나간 연인을 떨쳐내지 못하는 이의 마음을 노래한 가사는 아테나 주인공들 앞에 펼쳐질 슬픈 사랑의 운명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의 스펙터클한 영상에 슬픈 사랑의 감성을 입혀줄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내려놔요’는 드라마 첫회 방영이 끝난 직후 12월 14일 00시, 디지털 음원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