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그남자 가세, 시크릿가든 OST

컬러링, 벨소리 다운로드 순위까지 <시크릿가든>OST 전곡

최미숙 | 기사입력 2010/12/20 [18:07]

현빈 그남자 가세, 시크릿가든 OST

컬러링, 벨소리 다운로드 순위까지 <시크릿가든>OST 전곡

최미숙 | 입력 : 2010/12/20 [18:07]

시크릿가든ost 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은 주원역을 맡은 현빈이 <그남자>로 ost에 참여한다는 공식 입장을 밝히며 또 한번의 흥행몰이를 예고했다.

이미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말 그대로 요즘은 시크릿가든이 대세다. 길거리와 커피숍 어딜가든 <시크릿가든>ost가 안 들리는 곳이 없을 정도다.

음원 사이트의 차트는 물론 컬러링, 벨소리 다운로드 순위까지 <시크릿가든>ost 전곡이 점령했다. 백지영의 ‘그여자’, ‘그남자’와 김범수의 ‘나타나’에 이어 포맨 신용재의 ‘이유’까지 part 1,2,3의 수록곡 전곡이 음원차트를 한 달째 장악하고 있다.

특히 백지영이 부른 ‘그여자’,’그남자’는 극의 초기부터 주인공들의 심정을 가장 잘 표현한곡으로 인정받으며 게시판을 통해 “그남자의 남자 가수버전이 나왔으면 좋겠다”라는 요청이 끊이질 않았다. 현빈의 참여하는 첫번째 ost라 더 큰 의미를 갖는 그남자는 시크릿가든의 애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역대 ost 중 최고의 흥행을 기록하면서 2010년 올 한해 최고의 ost로 음반관계자들의 기대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시크릿가든 ost는 작품성과 완성도까지도 크게 인정받아 드라마 흥행에도 막대한 영향을 주고 있다는게 관계자들의 평이다.

시크릿가든 ost part4는 현빈이 부른 그남자, 제작발표회 영상에 삽입되어 화제가 되었던 천재여가수라 불리는 요아리의 나타나여자버전, 11회때 주원(현빈)이 크리스마스 트리장면에 삽입되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무서운 신인 정하윤의 you are my everything, 윤상현이 부른 here i am까지 수록될 예정이다.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 대표는 “드라마에 대한 애착이 남다른 현빈이 바쁜 촬영 스케쥴과 연말 빠듯한 일정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긴밀하게 협의하여 ost를 진행하게 됐다. 현빈의 ost 참여로 시크릿가든 ost의 흥행신화에 가속도와 무게감이 더해졌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