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행상품에 하나투어 마일리지 제공

하나투어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고객우대 프로그램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22 [08:23]

모든 여행상품에 하나투어 마일리지 제공

하나투어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고객우대 프로그램

박미경 | 입력 : 2010/12/22 [08:23]
㈜하나투어가 하나투어의 모든 여행서비스 이용 고객에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적립 제공하는 마일리지 자체적립 서비스를 본격 실시한다. 하나투어 클럽은 하나투어와 하나투어 제휴사를 이용하면 하나투어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고객우대 프로그램이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하나투어 상품 구매와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 마일리지를 차감해 결제 가능하며, 클럽 회원 전용 특가 여행상품과 마일리지 추가 적립 상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그 동안 제휴카드 결제 시에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제공해 왔으나, 2011년 1월 1일부터 출발하는 모든 여행 서비스에 대해 결제수단과 상관없이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제휴카드로 결제 시에는 기본 제공되는 마일리지에 추가로 마일리지가 적립될 예정이다.


여행 출발 전 ‘하나투어 클럽’에 가입만 하면 하나투어 상품 구매가 천원당 10마일이 적립(기획여행 기준)되고, 특히 hanatour plus 상품을 이용하면 상품별로 최대 천원당 500마일까지 특별 적립해 준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하나투어가 판매하는 모든 여행상품(항공권, 여행상품, 호텔, 펜션,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입장권, 현지투어, 골프장 예약비 등)뿐만 아니라 전세계 2백 여 항공사의 항공권을 성/비수기와 노선, 스케줄 선택 제한 없이 구매 할 수 있다.

아울러 여행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하나투어샵
과 하나투어 마일리지샵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 3천 여 개의 각종 여행 물품과 생활 / 전자제품 구매 시,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여행상품 결제에 마일리지가 부족하더라도 부분 결제 후 잔액은 정상 결제를 할 수 있으며, 관계 제한 없이 회원간 자유롭게 선물 할 수 있어 항공사와 여행사 마일리지 제도 중 단연 최고의 혜택만 총 망라했다.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하나투어 클럽’ 도입으로 2011년까지 100만 명 회원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미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지속적인 로열티 마케팅을 통해 충성 고객들에게 다양한 보상과 혜택으로 고객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클럽은 하나투어 닷컴과 전국 하나투어 판매 여행사에서 신청서 제출을 통해 가입 할 수 있으며, 하나투어 제휴 카드(kb카드 / 신한카드) 신청 시에는 자동으로 가입된다. 

2월 13일까지 ‘하나투어 클럽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내 하나투어 클럽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3명에게 총 650만 마일리지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또 하나투어 마일리지 적립 회원 33명을 추첨해 최대 100만 마일을 추가 적립해 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