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지역 부산관광 특별 프로모션 전개

부산~홍콩 직항노선 증편(12.6 이후 1일 3편) 계기

이형찬 | 기사입력 2010/12/23 [11:10]

홍콩지역 부산관광 특별 프로모션 전개

부산~홍콩 직항노선 증편(12.6 이후 1일 3편) 계기

이형찬 | 입력 : 2010/12/23 [11:10]
부산시는 홍콩관광객 유치를 위해 부산관광 특별 프로모션 ‘busan, new discovery’를 전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부산~홍콩 간 직항노선 증편(12.6 이후 1일 3편)을 계기로 부산을 홍콩인의 새로운 인기 관광 목적지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 홍콩지사, 아시아나 항공, 홍콩 현지여행사와 공동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2011년 1월부터 2월까지 2개월 동안 실시하고, 신세계센텀시티점, 롯데호텔, 티파니크루즈, 시티투어, 예감(점프), 아쿠아리움 등 부산지역 업체도 참여한다.

주요 사업내용으로 홍콩 한국관광 서포터즈 커뮤니티(
www.koreaplaza.hk)를 활용하여 부산관광 관련 문제를 구성한 인터넷 퀴즈 이벤트 실시, 주요 대형 여행사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및 부산 관광상품 개발설명회 개최, 부산 그랜드세일 할인 쿠폰북 및 신세계센텀시티점 스파랜드 무료입장 바우처 제공 등 부산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유관기관과 부산지역 관광업체 등이 공동 참여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홍콩인들에게 부산을 인기 관광 목적지로 인식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