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제11회 한경 IR 대상 코스닥부문 대상

사이버 IR 부분 자료제공의 신속성 등 높은 점수 받아 2년 연속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24 [13:55]

하나투어, 제11회 한경 IR 대상 코스닥부문 대상

사이버 IR 부분 자료제공의 신속성 등 높은 점수 받아 2년 연속

박미경 | 입력 : 2010/12/24 [13:55]
하나투어가 ‘제11회 한경 ir대상’ 코스닥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23일 오전 10시 한국경제신문 17층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제11회 한경 ir대상’에서 올해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가장 효율적인 기업설명회(ir) 활동을 펼친 상장사로 코스닥부문에 선정돼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에서 하나투어는 사이버 ir 부분 자료제공의 신속성, 우수법인 수상실적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10년 하나투어는 다양한 국내외 ir활동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미래 성장 전략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는 활동을 해왔다. 또한 월별 실적 공시를 통해 기업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월간 ir뉴스레터를 통해 투자정보뿐 아니라 기업의 중요한 이슈를 빠르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해 올해로 코스닥 상장 10주년을 맞이한 하나투어는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에 상장하는 등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경 ir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기업경영의 투명성 제고와 주주 중시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제정한 것으로 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 금융투자협회, 한국상장회사협의회, 코스닥협회 등의 전문가들로 심사위원회를 구성, 엄정한 평가를 통해 매년 우수 ir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