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 뮤직비디오 주연배우 찾는다

함께 출연할 신인배우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김영익 | 기사입력 2010/12/27 [09:11]

용감한형제, 뮤직비디오 주연배우 찾는다

함께 출연할 신인배우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김영익 | 입력 : 2010/12/27 [09:11]
손담비,애프터스쿨,씨스타,박재범,다비치, 미국 힙합 그룹 b2k 등 국내 외 가수들과 함께하는 유명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작업하는 차기스타 신인가수 장리가 내년 2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배우를 공모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작곡가 용감한형제,우측 신인가수 장리 ©플러스케이엔터테인먼트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는 가수 윤건, 제국의아이들 등의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맡은 오세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신인가수 장리의 뮤비에는 유명 배우 출연이 거론되어 있어 함께 출연할 신인배우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보통 뮤비의 배우를 통해 드라마나 영화로의 진출을 하는데 판로가 되고 있어 배우 지망생이나 신인에게는 연예계 등용문으로 통한다.

12월 25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이번 신인가수 장리의 뮤직비디오 주연배우 모집건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남,여 배우지망생 또는 신인배우 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나이는 만 18세부터 30세미만이면 지원가능하다. 오디션 접수는 국내최대 연예인 지망생 및 신인 연예인 캐스팅사이트 엠스타tv 를 통해 오디션 접수를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