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천체육관 에서 열리는, 울산웨딩페어

네번째 열리는 이번박람회 행사는 울산웨딩

이경선 | 기사입력 2010/12/27 [09:56]

울산동천체육관 에서 열리는, 울산웨딩페어

네번째 열리는 이번박람회 행사는 울산웨딩

이경선 | 입력 : 2010/12/27 [09:56]
울산 최대규모인 울산웨딩페어가 2011년 1월7일부터~ 9일까지 동천체육관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네 번째 열리는 박람회 역시 제1회, 제2회, 제3회를 성공적으로 이끈 울산웨딩업계 최대규모의 인터넷 커뮤니티인 네이버 울산결준비, 다음 울산웨딩포인트클럽과 함께 진행한다.


이번 4회째 열리는 이번박람회 행사는 울산을 대표는 웨딩샵을 비롯하여, 턱시도,드레스,예물, 한복, 웨딩홀, 허니문여행사, 혼수품목, 가전가구, 부케, 청첩장등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볼 수 있는 웨딩업체 6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울산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다.

웨딩페어 박람회 기간 중 상품 구입 시 구입한 모든 신랑신부들께 여행상품, 웨딩촬영, 전자제품 등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가 있으며, 구매고객 모두에게 드리는 구매금액대별 대박이벤트도 마련되어. 초대권을 들고 오시는 모든분들에게 100,000상당의 스파전신관리 맛사지권을 지급한다. 초대권 신청은 울산웨딩포인트클럽(http://cafe.daum.net/wedding-point)에서 가능하다.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