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1년 희망여행프로젝트

여행상품 수익금 적립 어린이 농구단 해외 첫 전지훈련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1/24 [15:33]

하나투어 2011년 희망여행프로젝트

여행상품 수익금 적립 어린이 농구단 해외 첫 전지훈련

이소정 | 입력 : 2011/01/24 [15:33]
하나투어가 아동복지시설 소속 어린이 농구단 ‘드림팀’의 일본 전지훈련 지원과 함께 2011년 ‘희망여행프로젝트’의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하나투어를 비롯해 하나투어재팬과 부관훼리가 함께 뜻을 모아 어린이 농구단 ‘드림팀’의 일본 전지 훈련 지원을 위해 ‘착한 소비’의 일환으로 하나투어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희망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작년 10월부터 올 1월까지 총 3개월간 진행된 일본 ‘규슈 부관훼리 선박 상품전’을 통해 기획전 판매 수익금 중 2천 만원을 적립해 이번 전지훈련 지원 기금을 마련했다.


어린이 농구단 ‘드림팀’은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 내 아동복지시설 소속으로 초등학교 15명의 아동들로 구성되어 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2010년 ‘국민생활체육 전국 유소년농구대회’ 저학년부와 ‘하이 서울 삼성썬더스배 유소년 농구대회’ 초등부에서 각각 우승을 거두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힘든 상황에도 우승을 거머쥔 드림팀 선수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된 이번 일본 전지훈련 희망여행은 4박 5일의 일정으로 일본 규슈에서 진행된다. 해외 첫 전지훈련의 감격을 안고 규슈로 출발한 드림팀은 일본 초등학교 클럽농구팀 두 팀과 친선경기를 갖고 일본의 문화체험을 진행한 뒤 27일 귀국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대표이사 사장은 “희망여행으로 드림팀의 꿈을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하나투어는 앞으로 고객의 ‘착한 소비’로 나눔에 함께 동참하여 소외된 이웃에 희망을 전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희망여행 상품 발굴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23일 부산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에 ‘2011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 드림팀 전지훈련’ 기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여행으로 ‘하나되는 지구세상’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하나투어는 2005년부터 2010년까지 소외 아동/청소년 및 노인, 저소득층 가정 등 총 50개 기관, 1,400여명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희망여행을 선사하고 있으며 올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