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Tour 체크리스트

혼수/결혼/촬영/여행/웨딩 무료체크리스트 받아가셔요

momo | 기사입력 2006/08/10 [11:38]

Wedding Tour 체크리스트

혼수/결혼/촬영/여행/웨딩 무료체크리스트 받아가셔요

momo | 입력 : 2006/08/10 [11:38]

결혼을 약속하는 약혼식 부터 결혼당일 까지 가족.친지.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부부관계를 맺는 서약을 하는 성스러운 의식에 사용되는 서식과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의 행복이 가득한 모습을 담아내는 야외촬영(리허설촬영)일에 준비하는 체크리스트와 함을 싸는 요령과 순서를 정리한 내용과 가전제품.각종침구종류와 주방용품 등을 (품목)별로 체크하면서 비용 산출을 쉽게 할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결혼식 비용 산출서식의 경우(예식비용.예물.하객 연락처.일정등) 정리할수 있도 꼼꼼하게 만들어져 있다.

다운 받아서 출력하시기 전에 본인에게 맞게 품목을 수정하여 사용할수가 있다.
신랑,신부들이 가장궁금해 하는 것들을 체계적으로 항목별로 나누어서 결혼전.약혼식 부터 약혼순서 및 서약서등의 양식이 이해하기 쉽도록 잘 되어있다. 

혼수관련 공정거래위원회의 최근 예식업 관련 약관까지 상세하게 확인을 할수가 있으며.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신부(소비자)들이 모르고 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확인하여 부당한 계약으로 보호를 받을수 있도록 확인하는 것도 좋을듯... 

"공정거래 위원회" 독점 및 불공정거래에 관한사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해 재정경제부장관 소속하에 설치한 합의제 정부기관 이며 설립연도는 1981년 4월에 설립이되어 현재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에 위치하고 있으며 설립목적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규정된 주요사항과 이 법에 위반되는 사항에 대한 결정과 처분을 하기에 앞서 심의와 의결 하는기구로 불공정한 경제활동 규제·억제·제한등 하고 있는 기관이다.

물론 "예식표준약관" 이 있음에도 결혼을 하시는 수많은 신랑.신부님들께서
"좋은일 좋게..좋게"넘기지 말고 평생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준비 완벽하게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상업적으로 이용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웨딩 여행 체크리스트


 1.   노트형 웨딩체크book

 2.   함싸는 요령  

 3.   
약혼식 순서  

 4.  
약혼 서약서  

 5.  
혼인 서약서  

 6.  
리허설 야외촬영 체크리스트  

 7.  
결혼당일 체크리스트  

 8.  
결혼비용 분담표 상세 리스트 신랑_신부용   

 9.  
가전.침구.욕실목록 예산 체크리스트  

10. 
신혼여행 체크리스트  

11. 
예식업 관련 공정거래 위원회 약관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