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부를 위한 최적의 허니문

지중해의 참맛을 느껴보세요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2/09 [09:45]

5월의 신부를 위한 최적의 허니문

지중해의 참맛을 느껴보세요

박미경 | 입력 : 2011/02/09 [09:45]
계절의 여왕 5월이 다가온다. 5월에 결혼하는 예비 허니무너들은 벌써부터 허니문지역 선정에 분주하다. 올 봄의 허니문지역으로 각광 받고 있는 하와이 지역은 직항이 벌써부터 막히고 있고 경유편을 이용하면 그래도 아직까지는 좌석을 구할 수 있다.

▲ 산토리니 어보브블루스위트호텔   

하지만 경유편의 경우 경유지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만만치 않아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여기에 4월 이후 항공료가 인상되고 유류할증료까지 덩달아 오르는 바람에 장거리 허니문을 포기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멘토투어에서는 터키항공을 이용한 유럽 및 지중해 상품을 추가하여 선보였다. 터키항공은 주 7회 인천과 이스탄불 구간을 매일 밤 23시 55분에 운항하고 있어 당일 오후에 예식이 있더라도 출발이 가능하고 유럽 도착시간이 단축되고 비용도 저렴한 편이다.

▲ 산토리니앱솔루트블리스호텔   

또한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50%적립 및 국내선 addon 요금을 적용하면 국내선 편도 4~6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짧은 기간동안 유럽이나 지중해지역 그리스 산토리니나 터키를 허니문 지역으로 고려한다면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10월이후 기온이 낮아져 유럽이나 그리스 여행을 포기했던 예비 허니무너들에 비해 계절의 여왕 5월에 예식을 준비하는 허니무너들 이라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터키 이스탄불    

멘토투어는 유럽과 지중해 허니문 상품을 대폭 강화하였다. 그리스 산토리니의 경우 럭셔리 허니문 상품으로 ‘어보블 블루, 아다만트, 엡솔루트’ 등 국내에서 보기 드문 호텔을 새로운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터키, 이집트, 스페인 상품을 더욱 보강하여 유럽과 지중해 허니문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