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결혼발언 너무 섣불렀다 후회를?

함께 출연한 이홍기는 8살 연상 여자 친구를 사귀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2/12 [11:48]

쌈디 결혼발언 너무 섣불렀다 후회를?

함께 출연한 이홍기는 8살 연상 여자 친구를 사귀어

이민희 | 입력 : 2011/02/12 [11:48]
▲ sbs 인기가요방송화면_출처
슈프림팀의 멤버 쌈디(사이먼 디· 본명 정기석)가 공식 연인 레이디 제인과의 결혼 발언에 섣불렀다고 고백했다. 

쌈디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녹화에 참석해 타 프로그램에서 여자 친구와 결혼까지 생각중이라고 말 한 적이 있다 며 결혼 발언은 섣불리 하는 것이 아니었다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날 <전국고민자랑>은 밸런타인데이 특집으로 ‘커플’들의 고민사연으로 진행 됐는데, 게스트였던 백점만점팀의 박경림, 사이먼디 (슈프림팀), 이홍기 (ft 아일랜드), 민 (miss a) 중 유일하게 연인이 있는 사이먼디가 mc들의 질문 폭격을 맞기도 했다.

또한, 쌈디는 레이디제인과 택시를 타고 이동하던 중 노래를 흥얼거리다 “화음 좀 넣어봐”라고 했는데, 쑥스러운 표정을 짓던 그녀가 “몇도? 3도?”라고 하면서 이내 화음을 넣어서 노래를 부른 적이 있다고 고백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함께 출연한 이홍기는 8살 연상 여자 친구를 사귀어 본적이 있다는 등 깜짝 고백을 하며 녹화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오는 14일 월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