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슬혜 도플갱어 유진아 파티2회 홍보 모델발탁

캐스팅 파티에는 1000여명의 연예지망생들이 참여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2/13 [15:22]

황우슬혜 도플갱어 유진아 파티2회 홍보 모델발탁

캐스팅 파티에는 1000여명의 연예지망생들이 참여해

이민희 | 입력 : 2011/02/13 [15:22]
누리꾼들을 통해서 '이민정닮은꼴','황우슬혜 도플갱어','제2의 한지우' 라는 닉네임으로 한창 이슈를 뿌린 유진아가 연예인지망생들의 오디션파티 캐스팅파티에 홍보모델로 전격 참여한다. 평소 배우와 모델의 꿈을 가지고 잇던 유진아는 이번에 2번째로 열리는 캐스팅파티에 홍보모델로 참여해 캐스팅파티의 홍보와 각종기획사의 오디션에 도전 본인의 능력의 모두 쏟아부을 예정이다.


캐스팅 파티에는 1000여명의 연예지망생들이 참여해 연기자 모델 가수 분야의 캐스팅의 장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슈퍼스타 k 나 위대한 탄생 같은 최종 1인을 뽑는 오디션 뽑는 프로는 아니지만 다양한 연예지망생들의 연예진출을 돕는 의미있는 행사로 뻗어나갈것이다'라며 캐스팅파티 주최자 휘애드언테테인먼트 강도용이사는 밝혔다.

휘애드 엔터테인먼트의 김진수실장은 '닮은꼴의 이미지를 벗고 진정한 배우와 모델을 길을 걷기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고 밝혀 누리꾼의 기대를 가지게 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2회 캐스팅파티에는 김종서 기획사 스타토리엔터테인먼트와 가수겸 개그맨 김미연 소속사jq엔터테인먼트 가수 김경호, 김디지, 홍영주 배우 김동수, 최근 '건달돌'로 이슈가 된 가이엠과 '바비인형' 김슬미의합동무대가 준비될 예정이고 '구하라 닮은꼴' 박은지, '제2의 전지현' 임미향등이 전격 참여한다. 이번 캐스팅파티에는 짱라이브에서 생중계되며 공연예술사관학교 한국 콘서바토리에서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