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못 잊은 거죠(If) 소리바다 주간차트 정상

20위권 내 4곡 KBS 드림하이 OST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2/15 [11:37]

박진영 못 잊은 거죠(If) 소리바다 주간차트 정상

20위권 내 4곡 KBS 드림하이 OST

이소정 | 입력 : 2011/02/15 [11:37]
kbs ‘드림하이’ ost의 고공 행진이 정점을 이뤘다. 2월 둘째 주(2월 6일~2월 12일)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는 kbs 월화 드라마 ‘드림하이’ ost 수록곡인 박진영의 ‘못 잊은 거죠(if)’가 차지했다. ‘드림하이’ ost 총감독인 박진영이 직접 부른 감성 발라드 ‘못 잊은 거죠’는 박진영의 애절한 보이스에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전주 대비 12계단 상승해 정상 등극에 성공했다.


2am 창민과 진운이 함께 부른 ‘드림하이’ ost 수록곡 ‘사랑하면 안될까’는 사랑을 고백하는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창민&진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8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또한 아이유의 ‘someday(썸데이)’와 선예의 ‘maybe(메이비)’가 각각 14위와 18위를 기록, 4주 연속 20위권에 머무르는 파워를 과시하며 ‘드림하이’ ost 인기에 탄력을 더해주고 있다.

다양한 매력을 갖춘 실력파 여성 솔로 가수들의 선전도 두드러진 한 주였다. 섹시 여왕으로 새롭게 등극한 지나의 정규 1집 타이틀곡 ‘black & white(블랙 앤 화이트)’가 2위를 차지했다. 서로 다른 남녀의 심리를 표현한 ‘black & white’는 경쾌한 신스사운드 기반의 댄스 팝으로 지나의 파워풀하고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완벽한 가창력를 자랑하는 나비의 ‘잘 된 일이야’가 4위, 허스키 보이스가 매력적인 김보경의 ‘하루하루’가 5위에 이름을 올리며 여성 솔로 가수 전성시대를 열었다.

그 밖에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빛나는 천상의 목소리 배다해의 솔로 데뷔곡 ‘어떻게 니가’가 20위에 새롭게 진입했으며, 남성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의 ‘톡톡(tok tok)’이 전주 대비 7계단 상승한 14위에 안착해 화려한 컴백에 성공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